제목 리더스비즈 공통 공지사항입니다.
공 지 사 항

리더스 비즈 에서는 사무환경의 지장이 없는 한도 내에서 최대한
일반관리비 지출을 줄여 입주자분들에게 보다 나은 쾌적한 환경을
만들고자 몇 가지 운영사항을 알려드리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환기는 24시간 가동하고 있으며 입주자 분들의 건강과 쾌적한 사무 환경을 위해
   오피스허브의 모든 구역은 금연입니다.

2. 각 실마다 지정된 IP만 사용하셔야 합니다.

3. 리더스비즈 에서 제공한 IP로 웹서버를 운영하실 경우 관리실과 의무적으로 상의를 하셔야 합니다.

 
4. 리더스비즈 에서 공용으로 쓰이고 있는 각종 비품이나 물품들은 청결을 유지해주시길 부탁드리며
   회의실, OA실, 화장실 등은 여러 입주자 분들을 위하여 사용하신 후 반드시 정리 정돈을 부탁드립니다.

5. 쓰레기는 종이류, 재활용류, 일반 쓰레기 등으로 분리 수거하고 실내
   정화 및 보안 을 위해 주.야간 음식물의 배달을 절대 금합니다.

6. 쾌적한 사무환경을 위해 각 실마다 불필요한 소음은 자제해 주시고
   업무 시 반드시 사무실 문은 닫아 주시기 바랍니다.

7. 사용약관 및 공지사항은 반드시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마지막으로 퇴실하시는 분은 화장실, 화장실 입구, 회의실, 계단 등 전 등을 소등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9. 기타 불편한 사항이나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관리실로 문의 바랍니다.

리더스 비즈  관리실
작성일자 2011-08-08